본문 바로가기

테슬라/소식

테슬라의 소식 : 부품 가격이 알고 싶다면 카달로그를 보세요!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T e s l a   M o d e l   3 

 테슬라의 소식 : 부품 가격이 알고 싶다면 카달로그를 보세요!

카달로그 링크 <- 클릭!



테슬라 카달로그


테슬라 자동차가 팔리기 시작하면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부품 가격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알고 싶으시다면 카달로그를 보시면 원하시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직 모델3와 Tool Parts 카달로그는 준비중에 있으며, 일부 품목은 가격이 안나와 있기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부품들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HEPA 필터, 2. 와이퍼, 3. 브레이크 정도가 되겠습니다. (와이퍼는 가격이 나와있지 않습니다.)



1. HEPA 필터

HEPA 필터는 지금까지 있어왔던 차량에는 없던 필터였습니다. 가격은 18만5천원 정도이며, 일반 필터는 9만5천원 정도입니다. 관리 주기는 테슬라 정비플랜에 나와있다고 합니다. 2년 정도인 거 같습니다만, 필터상태를 보고 교체해주는것 같습니다.



2. 와이퍼 

와이퍼는 4번, 5번인데 카달로그에 아직 포함이 되어있지 않아 가격을 알 수 없었습니다. 이렇게 아직 채워지지 않은 부분도 있습니다.



3. 브레이크

브레이크 패드는 앞 30만원, 뒤 25만원 정도 가격이 나와있습니다. 뒷 브레이크 캘리퍼 종류는 Mando와 Brembo 두 가지이며, 가격 45만원으로 같았습니다. (사진은 Brenbo입니다.) 모델3의 한국 출시는 1년 정도 남았습니다. 보급용 차량으로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도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