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애플

에어팟 받으면서 아이폰X 사전예약하기 2탄

아이폰X 사전예약이 17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올댓폰에서 사은품 에어팟 100% 증정으로 17일에 사전예약 했습니다. 아이폰X가 23일 한진택배로 배송되어 현재 배달 중이라고 하는데 많이 늦게 배송되는군요.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쇼정원 (쇼핑 정보원) 

에어팟 받으면서 아이폰X 사전예약하기 2탄


인터넷으로 아이폰X 사전구매대행하면 택배는 언제되는지 궁금했었는데 오전에 도착하는 것은 무리였나봅니다. 개통은 오전부터 순차적으로 된다고 하는데 아직 제폰은 살아 있는 걸 보니 아직 제 순서는 오지 않은 거 같습니다. 택배가 도착하기 전에 개통되시는 분들은 밖에 계시다면 와이파이조차 사용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불편함을 겪게 되실 거 같습니다.


그리고 배송이 아직 안되고 있으신 분들은 분명 신청내역을 조회했을 때 처리상태가 배송이 아닐 것입니다. 인증불일치로 뭔가 서류에서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배송되지 않은 것인데 카페에 질문하는 것보다 신청서를 수정하는 것이 더 빨리 일을 처리해주는 거 같습니다. 배송에서 문제가 발생했다면 제일 먼저 신청내역을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구매대행으로 사면 얼마나 빨리올까?




빠르면 오전에 받으신 분도 계시던데 전 밤늦게나 도착하는군요. 받기 전에 개통되어서 중간에 폰사용이 끊길 거 같긴한데 조금 안타깝습니다. 다음글엔 개봉기, 사은품(에어팟+케이스+필름+제주여행권)에 대한 내용까지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사은품은 아이폰X와 같이 오지 않고 개통되면 2주 뒤에 발송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고가의 에어팟 때문에 개통 2주 후에 발송한다고 합니다. (예전에 취소했는데 사은품으로 준 에어팟은 반납 안한 분이 있었다고 합니다.)




제주여행 상품내용을 자세히 보고 싶으시다면 위의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관련글

올댓폰 사은품 에어팟 배송 완료

올댓폰 사은품 에어팟 재고 부족 참사

에어팟 받으면서 아이폰X 사전예약하기 4탄

에어팟 받으면서 아이폰X 사전예약하기 3탄

에어팟 받으면서 아이폰X 사전예약하기 2탄

에어팟 받으면서 아이폰X 사전예약하기 1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