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2018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받기!

2017년 제가 이틀만에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를 통과하면서 한번 글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에는 같은 방법이 통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편법은 접으시고 애드고시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블로그 

2018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승인받기!


애드센스 심사가 통과가 안된다 등등 많은 질문들이 있으셔서 직접 한번 더 심사를 제가 했던 그대로 지인분 것으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험에 쓰인 구글 계정은 17년 10월 31일에 애드센스에 가입은 해놓은 상태였고, 스냅북은 60개 이상 스크랩을 해놓은 상태였습니다. 이렇게 인수인계 받고 구글, 네이버 애널리틱스 등록한 뒤에 최종적으로 구글 애드센스 Meta 코드를 스냅북 계정에 붙인 후 심사 신청을 완료하였습니다. 후에 스냅북 계정 주소가 잘못 입력되어 메일이 한차례 왔었지만 잘 수정하여 심사 신청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번 시도로 확인할 수 있는 점

1. 불충분한 내용이란 반려 메일이 오는가? 

2. 스냅북으로 승인 메일이 오는가?


이번 시도로 확인할 수 없는 점

1. 스냅북 주소가 애드센스 처음 가입 시 기입이 되는가? (1인 1개의 애드센스 가입이 되는데 지인분이 이미 가입하셨기 때문에 확인이 불가했습니다. 이전에 주소가 잘못 기입되어있어서 수정은 되는 걸 확인했지만 처음 가입시에도 스냅북 주소 입력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처음 가입 시 스냅북 주소가 들어가지 않더라도 처음부터 일부러 주소를 잘못 입력해놓고 후에 심사받을 스냅북 주소로 수정하면 되기 때문에 큰문제는 되지 않을 거 같습니다. (이번에 시도할 때 잘못된 주소를 수정하는 것은 무난하게 되었습니다.)




2018년 1월 10일 오후 21시 애드센스 신청완료

http://taehoon1007.sbook.kr

↑ 트래픽이 중요한데 한번씩 클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은 이미 만들어 놓으신 상태였고, Meta 코드를 스냅북에 붙이고 애드센스 심사 신청 완료 버튼을 누른시점은 1월 10일 오후 7시였습니다. 이번에 이러한 시도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2017년 9월에는 되었는데 몇달 뒤에 안된다는 말이 나와서 정말 그러한지 한번 궁금하였기 때문입니다.




예전에 애드센스에 가입했을 때(17년 10월 31일) 주소를 잘못 기입했었나 봅니다. 주소를(10070607->1007) 수정해주고 오후 9시에 신청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3일 후를 기대해보겠습니다.  



2017년 성공사례


아래 링크에 적힌 방법을 이용하여 9월 15일에 오전 7시에 애드센스 심사를 넣어서 9월 16일 저녁 7시에 승인 확정을 받았습니다. 믿고 제가 설명해드린 그대로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전 이러한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곳이 없어서 한참을 헤맸습니다.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수월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2017년 9월에 성공했던 사례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애드센스 & 스냅북 관련글 링크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3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2탄 

애드센스 새 사이트 추가하기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하기

티스토리 검색엔진 최적화 시키기

애드센스 심사 신청하기!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