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2017년 제가 이틀만에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를 통과하면서 한번 글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에는 같은 방법이 통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편법은 접으시고 애드고시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블로그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해답은 스냅북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한번만 받으면 사이트를 추가로 등록할 수 있기 때문에 스냅북에서 심사를 통과한 뒤, 티스토리 사이트를 추가 등록하면 쉽게 애드센스를 승인 받을 수 있습니다. 스냅북은 웹과 어플이 동시에 가능하며, 스크랩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할 때 검색해놓은 정보들을 북마크 해두는데 한두 개가 아니라서 찾으려면 고생합니다. 그러한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어플인데 이 스크랩 기능을 이용하여 애드센스 심사를 쉽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원리는 애드센스 로봇이 스냅북에 올려진 스크랩을 스냅북 주인의 글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이제 1000자 이상 글쓰기 같은 방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애드고시에서 벗어납시다!



9월 15일 오전 7시 애드센스 신청,

9월 16일 오후 7시 승인 완료!





이 방법을 이용하여 9월 15일에 오전 7시에 애드센스 심사를 넣어서 9월 16일 저녁 7시에 승인 확정을 받았습니다. 믿고 제가 설명해드린 그대로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전 이러한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해놓은 곳이 없어서 한참을 헤맸습니다.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수월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아래에서도 간단하게 설명하겠지만 자세한 그림 설명이 필요하다면 이 주소로 들어가 확인하기 바랍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me.sbook.app.snapit&hl=ko







회원가입


인터넷으로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PC에서 작업하기 바랍니다. PC작업이 훨씬 편하며 어플로 하다간 손가락 나갈 수 있습니다.  


먼저 http://dsst0607.sbook.kr/ <- 여기 클릭! 



좌측 상단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가입이 나옵니다.




가입 절차는 쉬우니 빠르게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폴더는 두개!


계정이 만들어지면 마이 스냅으로 먼저 갑니다. 마이 스냅엔 폴더가 공개, 비공개 두개가 있을 것입니다. 새폴더를 만들 땐 폴더명을 IT, 재테크라는 폴더로 만들고 카테고리까지 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폴더는 두개만 남기고 나머진 삭제하시거나 이미 있는 폴더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마이 스냅을 클릭하신 뒤, 폴더 목록 우측 ▽ 표시를 클릭 후 폴더관리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폴더 2개를 만듭니다.



50~100개 글을 퍼오자!


퍼오더라도 애드센스 로봇이 좋아할 만한 글을 퍼와야 합니다. 제 스냅북엔 엄선한 글들만 퍼왔으나 반쯤만 퍼가시고 나머지는 카테고리 검색하셔서 퍼가시기 바랍니다. 피해야 할 글들이 몇개 있는데 뉴스는 피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 최종승인까지는 일정량의 트래픽 발생(방문자 유도)이 필요합니다. 사전에 충분한 양의 스냅글을 업로드 해주시고,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페이스북 또는 활동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http://dsst0607.sbook.kr/이렇게 "내 스냅북 홈페이지 주소로 바로가기" 홍보를 하시면 최종 승인까지 더욱 수월하게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는 피해서 50~100개의 글을 퍼오자! 




폴더를 선택한 뒤, 맘에 드는 글을 클릭합니다.



엄지손가락 버튼을 눌러 복사한 주소를 붙이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폴더 선택하고 SNAP IT을 클릭하면 내 스냅북에 글이 올라갑니다. 


이렇게 스크랩하면 글을 하나 쓴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50~100번 반복하시면 됩니다. 카테고리 2개 정도 선정하여서 한 60개 스크랩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후의 진행과정은 다음글 링크를 보시면 순서대로 있으니 그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버튼을 만들어놨습니다. 댓글로 물어보기 힘든 부분은 더욱 편하게 물어보세요! (예, 사진으로 설명해야할 경우)


애드센스 & 스냅북 관련글 링크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3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2탄 

애드센스 새 사이트 추가하기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하기

티스토리 검색엔진 최적화 시키기

애드센스 심사 신청하기!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