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기념품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Desktop Supercharger) 직구하기 1탄

테슬라에서 새로운 기념품을 내놓았습니다. Desktop Supercharger(수퍼차저 미니어처), Diecast 1:18 Scale Model S P100D(신형 모델S 미니어처), Powerbank(휴대용 배터리)가 눈에 띄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테정원 (테슬라 정보원)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1탄


테슬라에서 새로운 기념품을 내놓았습니다. Desktop Supercharger(수퍼차저 미니어처), Diecast 1:18 Scale Model S P100D(신형 모델S 미니어쳐), Powerbank(휴대용 배터리)가 눈에 띄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테슬라 신상품들 <- 클릭!




Desktop Supercharger - $45


이번에 직구로 구매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배송대행지로 보내어서 받을 예정입니다. 아래에 직구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충전 케이블은 들어있지 않습니다. 위, 아래 부분을 열어서 충전 케이블을 집어넣는 방식일 거 같습니다. 테슬라 공홈에 나오기 전까지 3D 프린터로 만든 제품들이 많았는데 퀄이 따라주지 않아서 살까 말까 했었는데 결국 이렇게 테슬라 공홈에 올라와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Diecast 1:18 Scale Model S P100D - $210


신형으로 나온 모델S 미니어처입니다. 




Powerbank - $45


용량도 적고 이쁘지도 않아서 별로 안 땡기는 제품입니다.


Single 18650 cell with 3350mAh capacity

Input: 1800±200mA

Output: 5V/1.5A max

Dimensions: 108 x 30.5 x 23.3mm



구입방법



테슬라 한국 공홈엔 Shop 기능이 없기 때문에 미국 공홈에서 구입을 합니다. (온라인 상점 기능은 미국, 캐나다만 되는 거 같습니다.) 배송대행을 이용해서 구입해보았습니다. 아직 배송대행지에 입고 되진 않았지만 추후에 2탄으로 내용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배송대행지 

세븐존 <- 클릭!


먼저 해외주소가 필요하기 때문에 배송대행지 주소부터 만들어야 합니다.




전 세븐존이란 곳에서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했습니다. 배송대행 서비스를 하는 곳은 많으니 마음에 드는 곳에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클릭하여 아이디부터 만들어줍니다. 특별한 것은 없으니 자세한 내용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아이디 만들 때 미리 발급받아서 입력해두시기 바랍니다.)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를 클릭하면 나의 해외주소를 알 수 있습니다. 전 대체적으로 빠른 CA주소를 선택하였습니다. 



주문

테슬라 상점 <- 클릭!


먼저 테슬라 공홈에 로그인 한 뒤에 위의 링크에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수량을 정하고 ADD TO CART를 클릭해주시고, 우측 상단 YOUR CART 1을 클릭합니다.




PROCEED TO CHECKOUT을 클릭합니다.




LINE 2에 개인 사서함을 입력할 때 꼭 하이픈(-)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예) S-12345




주소지는 S다음에 붙는 개인 사서함 번호를 인식을 잘 못하여서 헤맸었는데 하이픈(-)을 넣으니 해결이 되었습니다. ZIP CODE는 90746-3520으로 해도 똑같은 위치에 가기 때문에 큰 상관은 없을 거 같습니다. 2. 클 릭!을 진행하면 빨간색 문구가 뜨긴하는데 제대로 된 주소이기 때문에 겁먹지 말고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이름을 영어로 쓰시고 남은 카드 정보를 입력하고 주문을 해줍니다.

 



주문번호를 복사해두시기 바랍니다. 배송대행 서비스 사이트에 신청서를 작성할 때 필요한 부분입니다.




이렇게 테슬라 아이디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주문된 내용의 메일이 옵니다. 물론 추후에 배송정보에 관한 메일도 2~3일 후에 올 예정입니다. 배송정보 또한 배송대행 서비스 사이트에 입력해야하니 이메일이 오면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나옵니다.)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테슬라 사이트에서 주문을 진행하고 나서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배송지를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받는사람 선택은 회원가입 시 입력한 기존 주소를 선택해주면 자동적으로 입력됩니다.




상품명 : Desktop Supercharger

상품URL : http://www.을 제외하고 입력

브랜드 : Tesla

수량 : 1, 가격 : 45

오더번호 : 주문 마지막에 뜬 번호 복사하여 붙이기!

TRACKING : 2~3일 후 이메일로 올 배송 정보 추후에 입력하기!

분류 : 완구/문구, 문구

-> 내용물 안에 전선이 들어있지도 않고 그냥 미니어처이기 때문에 완구로 정하였습니다. 




Tax : 4.28

Shipping : 0.00

총 구매금액 : 49.28


배송신청서 완료버튼 클릭!



정리

혹시나 사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서 못 사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기록으로 남겼습니다. 제대로 도착하는 모습까지 이어서 올리도록 할 예정입니다. Tesla 상점에서 해외직구하는 것은 처음이지만 방법은 제대로 한 것 같습니다. 겁먹지 말고 꼭 미니어처를 GET! 하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주문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 있다면 꼭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테슬라 기념품 관련글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4탄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3탄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2탄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1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