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기념품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Desktop Supercharger) 직구하기 2탄

테슬라의 새로운 기념품인 Desktop Supercharger(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2탄을 올립니다. 배송정보가 일주일이 넘어서야 이메일로 받아서 이제야 2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테정원 (테슬라 정보원)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2탄


테슬라에서 새로운 기념품을 내놓았습니다. Desktop Supercharger(수퍼차저 미니어처), Diecast 1:18 Scale Model S P100D(신형 모델S 미니어쳐), Powerbank(휴대용 배터리)가 눈에 띄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테슬라 신상품들 <- 클릭!




제가 11월 21일(화요일)에 주문하였지만 일주일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11월 29일에 이메일을 보냈더니 11월 30일에 바로 배송정보를 보내주었습니다. 배대지에 도착하는 날짜는 12월 12일이라고 뜬 배송정보를 받았습니다. 



제품 언제쯤 받느냐? 배송정보 언제 알려주느냐란 이메일을 보냈더니 하루만에 배송정보를 받았습니다. 




11월 29일 출하, 12월 12일 배달 예정




녹색 지점까지 참 멀어보이긴 합니다.


Desktop Supercharger - $45



배대지 사이트에 가서 배송정보를 입력합니다.




미리 만들어놓았던 곳으로 들어갑니다.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송조회도 해 볼 수 있습니다. (수정 버튼 오른쪽에 있는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주저리

아이폰X 사전예약 때문에 잠시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주문한 걸 잊고 있다가 일주일이 지났다는 걸 알고 이메일을 확인해보았지만 배송되었단 추가 이메일이 안와서 뭔가 문제가 있나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그냥 있기는 뭐해서 이메일로 왜 안보내주냐? 주소에 문제가 있냐? 등등 폭풍 질문을 보냈습니다. 우려했던 일은 일어나지 않았고 다음날 배송정보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출처 - DÆrik


미국에 있는 현지인은 22일에 영상을 올릴 정도로 빨리 보내주면서 전 왜 그렇게 늦게 보내주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냥 잊고 기다려보려 합니다.


테슬라 기념품 관련글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4탄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3탄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2탄

테슬라 수퍼차저 미니어처 직구하기 1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