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리퍼럴프로그램

테슬라 리퍼럴 프로그램 시크릿 레벨3 공개

현재 전세계 전기자동차 점유율 1위인 테슬라는 미래 산업에 있어서 가장 핫한 회사입니다. 테슬라는 리퍼럴프로그램이라는 것을 도입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소개하여 구매하도록 유도하는 이 마케팅에 새로운 보상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테정원 (테슬라 정보원) 

테슬라 리퍼럴프로그램 시크릿 레벨3 공개


테슬라 리퍼럴프로그램 시크릿 레벨3가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보상 내용이라 더욱 주목되고 있습니다. 리퍼럴프로그램은 시즌제이며 이번 시즌 종료는 1월 31일 입니다. 1월 31일까지 끝까지 유지되는 보상은 로드스터 10~100% 할인이며, 대부분의 보상 내용들은 1월 31일 이전에 행사들이 많기 때문에 미리 종료가 됩니다.


5명을 추천하게 되면 열리는 시크릿 레벨은 모델S, X 구매자에 한하여 시행되고 있습니다. 숙식은 제공되지 않으며 항공료 또한 제공되진 않습니다. 하지만 돈 내고도 못 보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시크릿 레벨3는 팔콘 헤비 로켓이 발사되는 장면을 직접 볼 수 있는 기회를 준다는 것입니다. 2015년부터 홍보해왔었는데 12월 29일에 발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페이스X 이점은?



팔콘9 로켓을 이용하여 의뢰품을 우주로 올리면 특히 재활용한 로켓이라면 운송비가 더욱 줄어든다는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물론 재활용 로켓은 유효탑재량은 30~40% 감소합니다만 가벼운 물건이라면 저렴하게 우주로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2017년 10월에 한국에서도 2015년에 계약했던 아리랑 인공위성을 재활용한 팔콘9으로 우주로 올려보넀습니다. 




정리

시간이 있으시고 우주 로켓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한번 참석해보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돈 주고도 못 보는 큰 경험이 될 것입니다.


리퍼럴프로그램 관련글

테슬라 리퍼럴 프로그램 시크릿 레벨3 공개

테슬라 시크릿 레벨 100% 달성자 Ben Sullins

테슬라 리퍼럴 프로그램으로 몇명이나 추천해봤니?

테슬라 : 리퍼럴 마케팅 소개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