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리퍼럴프로그램

테슬라 리퍼럴 프로그램으로 몇명이나 추천해봤니?

현재 전세계 전기자동차 점유율 1위인 테슬라는 미래 산업에 있어서 가장 핫한 회사입니다. 테슬라는 딜러를 통한 자동차 판매가 아닌 바이럴 마케팅을 적절히 이용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천인과 리퍼럴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테정원 (테슬라 정보원) 

테슬라 리퍼럴 프로그램으로 몇명이나 추천해봤니?


이번 시즌엔 노르웨이 유튜버인 Bjørn Nyland님은 32명의 추천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2015년엔 테슬라에서 한 이벤트로 모델X를 공짜로 받기도 했습니다. (2015년에 10명을 제일 먼저 추천하는 사람에게 모델X를 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 Bjørn Nyland님은 2주만에 제일 먼저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현재 그의 목표는 50명 달성 시 주는 로드스터인 거 같습니다. 


Bjørn Nyland님의 시크릿 레벨 진행사항 공개




50% 진행된 시크릿 레벨 보상에 대한 트위터 글입니다. 1명당 2%씩 오르며 목표 달성 후 해당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드스터 100% 할인 보상 또한 목표를 달성해서 받으려는 듯 합니다.



리퍼럴 프로그램(한국)


이번 시즌은 2017년 5월 19일 ~ 2018년 1월 31일까지 입니다. 이 기간에 주문한 분들이 추천 코드를 사용하면 됩니다. 인도일은 저 기간 이후라도 인도까지 완료만 되면 상관없습니다.


추천 코드 


Tesla 소유자는 Model S나 Model X 신차를 구매하는 친구 및 지인에게 추천 코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천 코드를 통해 2017년 10월 31일 이전에 신규 차량을 주문하는 고객님께서는 1,000,000원의 크레딧을 적용해 차량을 구매하실 수 있으며, 해당 일자 이후에는 구매 크레딧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1-2회 유효 추천


어린이용 Tesla Model S 실제 전조등, 사운드 시스템 그리고 충전 포트를 포함하여 고객님의 실제 Model S와 똑같이 구동되는 어린이용 Model S로 자녀와 함께 Tesla 경험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500,000원의 Tesla 크레딧으로 액세서리, 서비스 및 신차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레딧은 추천 제공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어린이용 테슬라 모델S 또는 50만원 테슬라 크레딧 둘 중 택1 하실 수 있습니다. 2회 유효 추천해서 어린이용 테슬라 모델S 2대를 받으시거나 그냥 100만원 테슬라 크레딧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회 유효 추천:


21인치 단조 알루미늄 아라크니드 휠 세트로 Model S의 성능을 향상시키거나,  22인치 단조 터빈 휠 세트를 통해 Model X의 주행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odel  S 또는 Model  X와 함께하는 일주일 (Model X 공식 출시 이후 진행 가능) Model S 또는 Model X 신차를 일주일 동안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품을 직접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상품의 독점 사용 권한을 다른 친구나 지인 1분에게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휠을 택하거나 모델X 신차 일주일 체험 둘중에 택1 하실 수 있습니다. 휠을 택할 듯 합니다. (친구에게 선물도 가능합니다.)


4회 유효 추천:


Powerwall 2

한정판 레드 Powerwall 2 가정용 배터리로 고객님 자택에서 사용하기 위한 전력을 저장하거나 보조 전력을 공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국 고객님께서는 Powerwall을 한국에서 사용 가능할 때까지 기다리시거나 혹은 액세서리, 서비스 및 신차에 사용할 수 있는 5,500,000원의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레딧은 추천 제공일로부터 12개월 동안 유효합니다.


파워월2를 받거나 550만원 테슬라 크레딧 중 택1 하실 수 있습니다. (주택이라면 파워월 기다렸다가 받을 거 같습니다.)


5회 유효 추천


Tesla 공개 이벤트 초청

Tesla의 차기 공개 이벤트에 참석해 보세요. 10월 15일까지 추천 및 인도가 완료된 다섯개 이상의 유효 추천을 보유하신 Tesla 오너분을 Tesla Semi Truck 발표 행사에 초대합니다. 고객님께 부여된 VIP 초청장은 고객님 및 동반자 한 분에게 적용됩니다. 



추천인 5명 이상은 보상없나요?


Secret Level


▶ 계속해서 리퍼럴 프로그램 이벤트가 추가되며, 추천인 5명을 추가로 달성하면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천인 1명당 2%씩 증가하며 50명 추천시 100% 완료되면 해당 보상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Space X 투어, 행사 참석 초대권, 로드스터 10~100% 할인(추천인 1등), 터널 보링 머신 운전 등등) 


모델S 관련글

테슬라 차량 A/S 어떻게 받나?

테슬라 자동차 충전 포트가 두개로 바뀐다!

테슬라 : 유튜버들이 쓰는 블랙박스의 정체

모델S 장난감 자동차

모델S 와이퍼 교체하는 방법

모델S 도난 예방합시다!

모델S에 P90++가 있었나?!

모델S 2017년 보조금 받는다!

테슬라 배터리 알아보기

전기자동차 보급대상 평가규정 개정안 행정 예고

테슬라 모델 S/X HEPA 필터의 모든 것!

모델S의 여러가지 모습

에어서스펜션 VS 코일서스펜션

리퍼럴 마케팅 소개

부품 가격이 알고 싶다면 카달로그를 보세요!


모델X 관련글

리퍼럴 프로그램으로 몇명이나 추천해봤니?

모델X : 실내외 크기

모델X를 타는 유튜버 Bjørn Nyland 2탄

테슬라와 님버 그리고 Bjørn Nyland

모델X : 두바이 우버

모델X에 벤츠 S클래스 와이퍼가?!

모델X 예상가격 알아보기!

모델X Tow bar(견인봉) 설치방법

모델X를 타는 유튜버 Bjørn Nyland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