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3탄

2017년 제가 이틀만에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를 통과하면서 한번 글로 소개해드린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2018년에는 같은 방법이 통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편법은 접으시고 애드고시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블로그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3탄


정말 3탄까지 쓰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에 의해서 여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를 넣기 전에 꼭 알아야 할 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냅북을 사용하더라도 누군 통과하고 누군 떨어지는 이유가 궁금하실 수 있는데 그건 당연한 겁니다. 하지만 100%에 가깝게 통과하려면 생으로 애드센스 심사에 도전하고 계신 분들의 노하우를 잘 살펴보시면 됩니다.


심사 통과할 만한 글을 퍼와라!


스냅북의 원리는 다만 내가 직접 글을 쓰지 않고 다른 사람의 글을 퍼올 뿐입니다. 그렇다면 퍼온 글이 제일 중요하게 됩니다. 심사에 미치는 영향은 퍼온 글의 양과 질에 의해서 합격과 불합격으로 갈리게 되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통과 정석


대부분의 애드센스 거절 이유


1. 불충분한 내용

구글이 생각하기에 블로그에 충분한 양의 글이 없을 때라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승인하기 전에 블로그 포스트, 글에 대해 자세히 보고 글 내용이 별로거나 맞춤법이 틀리면 승인 거절한다고 합니다.


2. 블로그가 구글 애드센스 정책과 맞지 않을 때

콘텐츠들의 내용이 부실하거나 부적절한 콘텐츠들일 때, 네비게이션이 잘 되어 있지 않아 방문자들이 헤매는 경우 등일 때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심사 통과를 위해서 해야 할 일


1. 좋은 품질의 글을 쓰기

구글 애드센스에 심사 신청하기 전에 젱리 먼저 해야 할 일은 높은 품질의 내용이 담긴 글을 쓰는 일입니다. 구글은 높은 수준의 내용이 담긴 글을 제공하는 블로그를 좋아하고 방문자들도 좋아한다고 합니다. 좋은 품질의 글이란 자신이 작성한 특색있는 글을 써야 한다고 합니다. 글에 적절한 제목과 리스트들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방문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어야 하고 맞춤법이 맞는 충분한 양의 글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2. 프로필 작성하기 

자신과 자신의 블로그에 대해 간단히 작성한 글이 있으면 좋습니다. <- 꼭 스냅북에서 프로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예시와 같이 스냅북 제목과 설명글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충분한 양의 글 수를 채워라

구글 애드센스에 통과하기 위한 최소한의 글 수에 대해서는 정확한 답이 없습니다. 300개 이상의 글을 작성한 사람들도 구글 애드센스 심사에서 떨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적어도 20개의 좋은 품질의 글들이어야 하고 글자수는 최소 600자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 사진보다 글자수에 더 많은 신경을 쓰셔서 퍼오시기 바랍니다. 


4. 외국 나이로 18세 이상인지 확인하기


5. 블로그 디자인 개선하기

블로그 디자인도 영향이 있는데 블로그 디자인이 전문 블로그 같아야 하지 지저분한 사진 갤러리 같이 보이면 안된다고 합니다. <- 스냅북은 다 똑같이 생긴터라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거 같습니다. 프로필 사진만 잘 올리시면 될 거 같습니다.


6. 글의 내용 확인하기

어떤 글을 게시하는지 잘 확인해봐야 한다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가입이 안되는 글 내용은

- 부적절한 성인 글

- 저작권 침해 글

- 해킹 지도 글

그외의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글들이라고 합니다.

그런 글들이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하지 못하게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7. 다른 광고 없애기

구글 애드센스 외의 광고들을 없애서 블로그에 광고가 없도록 하십시오. 구글 애드센스가 다른 타 광고들과 같이 사용되는 것을 수용하긴 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되기 전에는 없애는 것이 좋아고 합니다. 구글 애드센스 심사에 통과된 이후에 다시 다른 광고를 다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 이럴 일이 잘 없겠지만 스냅북에 다른 광고를 올려놓지 마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 스냅북 관련글 링크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3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2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