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애드센스

애드센스 PIN번호 얼마만큼 늦게 도착할까?

애드센스 PIN번호를 119일 걸려서 받았습니다. PIN번호 우편은 늦더라도 오긴 온다는 말은 사실이었지만 상당히 신경쓰이는 부분이었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블로그 

애드센스 PIN번호 얼마만큼 늦게 도착할까?


8월 22일에 PIN번호를 신청한 뒤에 12월 19일에 도착하였습니다. 총 119일 걸렸습니다. 그동안 PIN번호를 2번 신청했습니다. 추석과 블랙프라이데이가 중간에 끼여있어서 그랬는지 상당히 늦게 도착했습니다. PIN번호 2번 신청하고 안오면 신분증을 보내어서 주소 확인을 받을까도 염두해두고 있었습니다. 


제가 봤을 때 애드센스 PIN번호 발급은 무한정 기다릴게 아니라 애드센스에서 안내한대로 하면 될 거 같습니다. 처음 PIN번호를 신청하고 애드센스에서 PIN번호가 발송되면 새로운 PIN번호를 요청할 수 있는 날짜가 뜹니다. 그 날짜가 되도록 우편이 도착하지 않으면 바로 새로운 PIN번호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했는데 계속 오지 않으면 마지막 2번째 PIN번호까지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PIN번호까지 요청이 끝났지만 해당 기간까지 우편이 오지 않는다면 애드센스에 별도의 양식 안내에 따라 구비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계좌 + 주민등록증, 은행 입출금내역서, 전화번호 고지서 이미지 파일 첨부해서 보내면 2~3일 내로 구글에서 PIN 확인 상태를 2~3일 이내에 이메일로 알려준다고 합니다.


애드센스에 나온 문구

이 날짜로부터 4주 내에 PIN을 받지 못하면 이 양식을 작성하여 계좌에 등록된 수취인 이름과 우편 주소가 보이도록 스캔한 주민등록증, 은행 입출금내역서, 또는 전화요금 고지서의 이미지 파일을 첨부하여 보내주십시오. 구글이 지원하는 언어로 작성된 정보만 처리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접수되면 PIN확인 상태를 2~3일 이내에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마지막 PIN번호 발급받고 뜬 날짜에 도달하면 이 양식을 클릭할 수 있게 되는데 링크를 따라 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는데 119일 걸린 PIN번호



이렇게 생긴 우편이 도착했습니다. 위, 아래, 한쪽 옆부분 이렇게 3군데를 제거해 달라고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제거하고 펼치시면 PIN번호가 나옵니다.




PIN번호를 아래와 같이 넣어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정리

애드센스 PIN번호 우편은 그냥 기다리지 말고 애드센스가 안내한대로 새로운 PIN번호 요청을 계속하면서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래 걸리더라도 오긴 옵니다. 멘탈 잘 챙기시면서 기다려보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 스냅북 관련글 링크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3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통과하는 방법 2탄

스냅북으로 애드센스 심사 이틀만에 쉽게 통과!


애드센스 새 사이트 추가하기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하기

티스토리 검색엔진 최적화 시키기

애드센스 심사 신청하기!


애드센스 구글 게시자 툴바 비활성화 오류 해결

애드센스 구글 게시자 툴바 설치


애드센스 페이지 수준 광고, 일치하는 콘텐츠 광고

애드센스 광고 붙이기 총정리 (FastBoot1.6.2)


애드센스 PIN번호 얼마만큼 늦게 도착할까?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