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저리/가상화폐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3탄

현재 전세계는 가상화폐 때문에 누군가는 인생을 바꾸고 누군가는 하락장에 들어가서 피를 보고 나옵니다. 가상화폐를 쭉 확인해본 경험을 토대로 주저리에 남겨보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정부 외교라인, 가상화폐 강연장(이름만 들으면 가상화폐 하는 분들은 거의 아는 사람의 강연)에서 서포터즈 활동, 채굴자 라인, 채굴대행신청 다단계 종사자들의 정보를 바로 옆에서 보고 들을 뒤에 작성된 점을 감안하고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테정원 (테슬라 정보원)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3탄


제도화 안으로 들어가기 이전에 최대한 평단가를 낮게 만들어 놓는 것이 가장 베스트 전략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그 기간은 짧으면 짧고 길면 길다고 볼 수 있는 기간이 걸릴 것입니다. 가상화폐 거래소는 24시간 돌아갑니다. 주식시장으로 보면 시간으로 치면 4배의 회복 속도를 가집니다. 그리고 장이 끊기지 않기 때문에 +a까지 더하여 5배의 회복 속도를 자랑합니다.




마치 드래곤볼에 나오는 시간과 공간의 방처럼 지금까지 접했던 주식 시장과는 다르게 하락하더라도 빨리 회복됩니다.


어떤 분은 만기가 없기 때문에 수급만 따라와준다면 아직 더 성장할 수 있는 시장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2800만원 이상 갈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것은 수급입니다. 그 수급은 어떻게 해결이 되길래 2800만원을 찍고도 시세가 땅으로 꺼지지 않는 것일까요?


가상화폐의 수급 메커니즘을 아시면 절대 800만원 근처까지 내려와도 쫄지않고 배팅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많은 개미들이 쫄지 않으면 더 내려갑니다. 고래님이 밥먹는데 절반 이상을 개미가 먹는다면 고래가 그릇이 작다면 같이 먹으려들지 않을 것입니다. 한마디로 한번더 내려갔다가 올라올 것입니다.



가상화폐 수급 메커니즘


가상화폐 수급은 이미 기존 회원들만으로도 돌아가게끔 되어있습니다. 신규 유입이 힘들어서 수급이 모자라지 않느냐?라고 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수급 메커니즘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저러한 메커니즘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신다면 800만원 근처가 왔을 때는 뭐 660만원까지 또는 그 밑으로 떨어질 순 있지만 분할 매수를 800만원 밑으로 주루룩 해놓으신다면 분명 5주 이내에 1500만원을 돌파하여 엄청난 이익을 내고 있을 것입니다. 800만원 밑은 이제 힘들고 그 근처만 되어도 물릴 각오 하시고 진입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대출은 하지 마시고 본인의 여유자금을 1:3:6 비율로 분할 매수를 하시기 바랍니다.


1. 신규 투자자를 유치하거나 기존에 물려있는 투자자에게 추가로 투자 하도록 한다. (강연장에서 서포터즈로 활동해본 결과 300~500명 오신분들이 적지 않은 돈을 들고 강연을 듣고 투자를 결정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분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것을 볼땐 90% 이하로 떨어질거라면서 가상화폐 시장이 사라질거란 소리는 그냥 흘려들으시면 되겠습니다.)


2. 고점에 물려있는 투자자에게 어느 정도의 코인 수량을 알맞은 가격대에서 손절하도록 알려준다. (고점에 물리신 분들이 손절을 조금이라도 해서 코인을 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단기간에 그 고점에 갈 확률이 낮기 때문에 어느정도 맘에 드는 가격대가 온다면 50% 이하라도 손절하셔야 그 다음이 있다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3. 채굴자들이 12월~1월 사이 고점에서 팔았던 때를 잠시 잊고 시세가 낮더라도 본인이 어느 정도 %를 내놓도록 알맞은 가격대를 가르쳐준다. (비트코인 밥줄은 720만원이며 860만원 정도는 되어야 수익을 어느정도 보장 받습니다.)



처음에 660만원을 도달했을 땐 채굴자들이 설마했다가 당했다 치더라도 또 다시 본인들 밥줄이 위협을 받게 된다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비트코인 같은 경우는 그래픽 카드가 아닌 전용 채굴기까지 만들어서 판매할 정도까지 왔는데 그걸로 번돈을 어디에다가 쓸까요? 채굴자들 생태계를 지키는 데에도 쓰지 않을까요?


물론 개미 털기로 그 근처까지 내려올 순 있지만 저기에 적혀있는 밥줄 선 밑으로는 내려오기가 힘들 것입니다. 만약에 내려온다면 그건 아 이게 이렇게 망하는구나가 아니라 이건 엄청난 기회다고 생각해야하는 것입니다.

 


강력한 저항라인은 뚫고 나면 강력한 지지라인이 된다!


현재 800만원 초반대까지 내려왔다가 올라가는 중입니다. 강력한 저항라인은 1000~1020만원 입니다. 이것을 뚫고 1100만원까지 간다면 떨어지더라도 1000만원 또는 900만원 후반대가 됩니다. 어찌보면 1000만원 밑으로는 이제 구경하기 힘들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


출처 - 주식천재동하


왜 강력한 저항라인이 뚫고나면 강력한 지지라인이 되는지 알려주는 좋은 강의입니다. 꼭 보시기 바랍니다.



정리

이 정도로 가르쳐드렸으면 가상화폐 거래를 겁먹고 덤비는 분은 없을 거 같습니다. 그럼 언제 2000만원을 넘어서 3000만원 그 이상으로 가느냐? 그건 다음글에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000만원 밑에선 본인의 여유자금 10%라도 꼭 한번 투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800만원 밑이라면 50%이상 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정말 만약에 660만원 근처 또는 밑으로 떨어진다면 100%를 배팅해보시기 바랍니다. 단, 대출을 끼지 않은 여유자금에 한해서 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7탄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6탄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5탄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4탄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3탄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2탄

가상화폐 그거 앞으로 어떻게 되는건데? 1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