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슬라/모델 3

테슬라 모델3의 생산속도와 홍보영상

현재 전세계 전기자동차 점유율 1위인 테슬라는 미래 산업에 있어서 가장 핫한 회사입니다. 모델3의 생산속도는 올해 3,000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모델3의 홍보 영상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테슬라의 모든 정보를 모으는 블로그,

테정원을 검색하세요!!

글, 사진 및 이미지 ▶ CopyLeft(C) 김성훈

#CopyLeft(C)는 저작권의 반대 개념으로, 카피라이트(CopyRight)와 반대되는 말입니다. '지적소유권' 이 오히려 정보의 물길을 막는 장애물이 되고 있는 현실을 극복하기 위한 운동입니다#

#사진과 이미지의 일부는 퍼온 것도 있습니다#


 테정원 (테슬라 정보원) 

테슬라 모델3의 생산속도와 홍보영상


모델3의 생산속도는 올해 3,000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모델3의 홍보 영상이 새롭게 나왔습니다. 홍보 영상은 모델3가 디자인 되는 모습부터 공장에서 모델3가 생산되는 장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운행하는 모습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모델3의 인도 예상일이 더 늦어지는 것은 기정사실이 된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탈하는 대기자가 생길 수 있으나, 빠진만큼 사전예약을 취소하지 않는다면 원래 예상일에 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3개월 늦춰진다고 하니 많이 이탈할듯 합니다.)




3분기 모델3 222대 인도


3분기에 모델3를 222대 인도했다고 주주 서신을 발표했습니다.



참고 기사 <- 클릭!



5년을 앞선 기술력


사진 속 인물 - 조지 호츠(George Hotz)


“They (other automotive companies) are going to be like, holy crap- we are five years behind… the car manufacturers still have no idea how far they are behind. The Model S has sophisticated compute, OTA, Linux boxes, a large touchscreen, and a modern user interface. What does the Chevy bolt have?”


엘런 머스크에게 가운데 손가락을 날리는 인물 조지 호츠도 테슬라의 자율주행 시스템이 기존의 자동차 메이커들의 기술보다 5년은 앞서 있다고 말합니다.


참고 기사 <- 클릭!



조지 호츠(George Hotz)가 누군가요? <- 클릭!


정리

모델3의 생산속도가 늦어지든 말든 기다릴 사람은 기다리고 빠질 사람은 빨리 빠지는 것이 가장 좋은 그림이지 싶습니다. 거품이 걷혀야 정말 타보고 싶은 사람들이 빨리 받을 수 있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산 속도가 늦어졌지만 또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면 이탈자들 때문에 순번이 앞당겨지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이탈자가 생기더라도 3개월 정도 일정이 밀렸기 때문에 기존 인도일 보다 더 늦어질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모델3 관련글

모델3의 생산속도와 홍보영상

모델3 튜닝

모델3를 기다려서 사야하는 이유!

모델3 주행 모습

모델3 옵션 : 오토파일럿

모델3 옵션 : 색상

모델3 옵션 : 에어로 휠

모델3 예상가격 알아보기!

모델3 인테리어 기능에 대해 알아보기

모델3 실내는 얼마나 넓은가요?

모델3 터치 스크린 컨트롤

모델3 구매 후기

모델3 차 키 없이 타는 방법 공개!

모델3 인도 받은 최초 일반 구매자

모델3 장거리형 주행거리는 537.2km?!

모델3 공조시스템

모델3, 윈드쉴드 워셔 노즐

테슬라 입문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